'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 "차강우의 매력? 편안함!" [MD동영상]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Ji Hyunwoo) "차강우의 매력? 편안함" [MD동영상]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 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 제작발표회에서 참석한 배우 지현우가 이번 작품 속 캐릭터인 차강우의 장점으로 '편안함'을 언급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의 현실공감 로맨스를 그린다. 8월 11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 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 제작발표회에서 참석한 배우 지현우가 이번 작품 속 캐릭터인 차강우의 장점으로 '편안함'을 언급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의 현실공감 로맨스를 그린다. 8월 11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