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연애가 귀찮아도, 사람은 누군가에 기댈 필요있더라" [MD동영상]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김소은(Kim Soeun) "연애가 귀찮아도, 사람은 누군가에 기댈 필요있다" [MD동영상]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 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 제작발표회에서 참석한 배우 김소은이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소은은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아무리 연애가 귀찮아도 사람은 누군가에게 기댈 필요가 있고 사랑으로 치유되는 시간이 있다고 느끼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의 현실공감 로맨스를 그린다. 8월 11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 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 제작발표회에서 참석한 배우 김소은이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소은은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아무리 연애가 귀찮아도 사람은 누군가에게 기댈 필요가 있고 사랑으로 치유되는 시간이 있다고 느끼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의 현실공감 로맨스를 그린다. 8월 11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