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성시경·김종국·하하·함연지, '볼 빨간 라면 연구소' MC 낙점 [공식]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MBC 격 있는 미식단 '볼 빨간 라면 연구소'가 추석 연휴에 방영될 예정이다.

'볼 빨간 라면 연구소'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인생푸드 라면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으로, 가장 기발한 라면 레시피를 개발한 주인공에게 무려 연구비까지 지급한다.

특별한 라면 레시피의 주인공을 만나러 가는 초호화 MC군단도 화제다. 최근 '신새라면'으로 화제를 모은 요리 만렙 성시경과 발칙한 팩트 폭격기 서장훈, 그리고 예민한 자기 관리의 신 김종국과 예측 불허 입맛 소유자 하하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유명 식품 기업의 장녀 함연지까지 합류해 특급 미각을 뽐냈다는 후문.

까다로운 MC들의 사춘기 입맛을 만족 시킨 최고의 라면 레시피는 과연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특히 MC들이 만나러 갈 주인공들 중에는 본인 국가를 대표해(?) 한국에서 일하는 특별한 외국인부터 조리고에 다니는 사춘기 요리사까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어떤 라면 요리가 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지 추석 연휴 방영되는 '볼 빨간 라면연구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볼 빨간 라면 연구소'는 '무릎팍 도사', '아는 형님' 등 수많은 예능 히트작을 만들었던 여운혁 PD(미스틱스토리)가 총연출을 맡는다. 친정 MBC에서 새로운 프로그램을 연출하게 된 여운혁 PD는 이전에 도전해 본 적 없는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 '볼 빨간 라면 연구소'에서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사진 = MBC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