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받았지만 꽃뱀 NO" BJ엉두, 케이 속옷 공개하며 성희롱 재차 주장 [종합]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BJ엉두가 케이와 세야로부터 술자리에서 성희롱을 당했다고 강하게 주장하고 있다.

엉두는 16일 자신의 아프리카 방송에서 "케이는 쓰레기다. 아효 언니가 놀자고 불러 나갔는데 케이 집으로 갔고 기거서 술 먹여서 다 벗게 했다"며 욕설과 함께 술자리 행동에 대해 밝혔다.

이어 "언니는 나 데리고 와서 술 먹고 뻗었다가 나 몰라라 파퀴랑 합방해야 한다며 갔다"며 아효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대했는데 이용만 당했다"고 했다.

또한 BJ세야에 대해서는 "이 XX은 방송하면 안 된다"며 "인성 쓰레기다. 모든 여자 다 술집 여자 취급하고 나한테 술 따르라고 했다"고 폭로했다.

이와 관련해 케이와 세야는 억울함을 주장했다. 케이는 "저의 집에서 술을 마신 건 맞다"면서 "강제로 (옷을) 벗긴 적은 없다. 옷 벗기 게임 같은 것을 하다가 그 분(엉두)이 스스로 벗었다"고 했다.

또한 "엉두가 나한테 화가 난 이유는 돈을 안 줬기 때문인 것 같다. 절대로 억지로 벗긴 적은 없다"며 "녹취가 있다고 하는데 공개해도 상관없다"라며 엉두와 나눈 메신저 대화와 함께 극단적 선택을 하겠다는 엉두에게 500만원의 합의금을 건넨 사실을 밝혔다.

야 또한 엉두와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며 "그날 그 친구가 너무 취해 방에 들어가서 자라고 했다"면서 "다 같이 술 따라주고 가져오기도 하고 했는데 술집 여자 취급한 건 아니다"라고 해명에 나섰다.

이에 엉두는 17일 아프리카TV 공지 게시판에 "제가 돈받은 이유는 통화 중 카톡한 거 다 폭로한다고 해서 폭로 하라고 실랑이하다가 수치스러워서 차라리 죽겠다고 했다"며 " 톡 다 삭제해버려서 없는데, 그 집에서 놀았던 내용도 있을거고, 그래서 화나서 홧김에 죽으면 본인 때문이라고 그랬고, 전화끊고 방종하고 톡으로 돈이야기가 나와서 서로 언급하지 않기로 하고 톡으로 돈받고 끝내는게 싶겠다 판단해서 돈을 받았다"고 설명을 했다.

또한 "자꾸 꽃뱀이네 뭐네 하시는데, 저도 지금까지 정신적 피해 본거 받은 거라고 생각해요. 그 집에서 놀았던 거 이후로 등등 때문에, 수치심 들어 극단적 선택도 했었고. 방송도 계속 못하고 있었고, 매일 우울증약에 신경안정제에. 제정신으로 못살고 있다"고 고통을 호소했다.

또한 엉두는 케이로 추정되는 남성과의 메신저 대화를 공개하며 저분이 죽도록 술먹게 시켜서 옷벗기게임하고 놀다가 팬티 잃어버려서 내가 입고온 케X팬티다"라고 했다. 해당 메신저에는 "귀걸이를 잃어버린거 같다"며 "500만원 그냥 돌려드리고 고소할게요"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엉두와 케이, 세야는 술자리를 두고 서로 다른 주장을 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점차 폭로전으로 변화하고 있는 만큼 이후 향방에 이목이 쏠린다.

[사진 = 엉두, 케이 인스타그램]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