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 부모님 추석선물 “인기폭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제작된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전국 97개 CGV극장에서 29일 개봉했다. 사전예매가 개시된 첫날부터 폭발적인 예매율을 보여온 '그대, 고맙소'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명절 선물'로 각광받으며, 오랜만에 전국 극장가에 훈풍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남녀노소의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호중은 사전예매 개시 이후 순식간에 2만장을 돌파했고, 개시 이튿날인 24일에는 영진위통합전산망 예매순위 1위로 올라섰다. 예매 열풍에는 김호중의찐팬과공식팬카페 회원인 아리스에 더해 명절이면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효도 선물'을 마련하고 싶은 자녀들의 마음도 큰 몫을 차지했다.

김호중의 목소리에 힘든 일을 잠시 잊는 어머니를 위해'그대, 고맙소'를 예매한 자녀들은 "엄마 혼자 힐링하시라고 예매했다가, 같이 한 번 더 보기로 했어요", "오랜만에 아빠까지 같이 가족 관람을 하는 기회가 됐네요"라며 훈훈한 예매 비화를 전하고 있다.

특히, 김호중은 여성 팬뿐 아니라 남성 팬의 비율 또한 높아 '그대, 고맙소'에 대한 남성 관객들의 선호도 역시 높은 편이다. 아내, 자녀들과 함께 '그대, 고맙소'를 관람하는 '아버지 세대' 남성 관객은 물론, 순수한 팬심으로'그대, 고맙소'를 관람하려는 남성 팬들의 '예매 인증' 또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김호중은'천상재회'라는 곡으로 특별 제작된 '스크린X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누적관람객 5만명 돌파 시 최근 발표된 신곡 '살았소'의 스틸컷 공개를 공약으로 내걸었다.

또한 반복 관람에 대한 나선 팬들을 위해 'N차 관람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휴 기간 중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2회 이상 관람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김호중의 친필 사인이 된 CD부터 손수건, 슬로건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연휴 기간에 맞춰 찾아온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소중한 가족에게 또 하나의 추석 선물로 제격인 '한정판 굿즈', 10월 2일과 3일 지정회차'스크린X 굿즈패키지' 관람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는 '3면 스탠딩 카드', 반복 관람객을 위한 'N차 관람 이벤트'와 누적관람객 5만명 돌파 시 공개되는 스틸컷까지다양한 이벤트로 무장하고 팬들에게 선물처럼 다가가고 있다.

전국 CGV 97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스크린X와 2D 일반 버전으로 상영되고 있다.

[사진 = CJ 4DPLEX]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