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리 '드퓨어 단백질크림' 높은 관심 속 방송종료전 전체 매진

코웰패션의 뷰티 전문 자회사인 ㈜코트리는 지난 9일 롯데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자사에서 기획·개발한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 2'가 방송 종료 전 전량 매진됐다고 밝혔다.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 2'는 '드레피데 드퓨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코트리가 기존 제품 대비 탄력감과 흡수력을 높이고 항균용기 개발 및 용량까지 업그레이드한 시즌2 제품이다.

시즌1 제품은 수차례 매진을 기록하며 약 37만개가 판매됐으며 시즌2 제품 또한 방송 전 미리 주문도 높은 주문량을 보였다.

론칭 방송에서 종료 10여 분을 남겨놓고 6만 3천여개의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 방송 종료 시 총 7만 5천여개가 판매고를 올리며 완전 매진됐다.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 2는 피부를 이루는 아미노산 20종이 함유되어 있으며 펩타이드 8종, 리얼라겐(콜라겐추출수) 51.6% 등이 함유되어 있어 꽉 찬 단백질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건강한 윤기를 공급하여 피부가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계절에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홈쇼핑 뷰티 시장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상황에서 론칭 방송에서 폭발적인 반응으로 완판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성과다. 이는 코트리의 차별화된 기획력이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받은 것"이라며 "단백질 크림을 비롯해 기능성케어, 베이스메이크업, 헤어리페어 등 준비 중인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4분기를 시작으로 화장품 사업의 성장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웰패션은 지난 7월 홈쇼핑에 해외 코스메틱 및 국내외 코스메틱을 기획·제작·수입·운영하는 사업을 전개중인 '코트리'에 지분 62%를 투자하며 화장품 사업 진출을 밝힌 바 있다.

'드레피데 드퓨어 더블 프로틴 리턴 크림 2'는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롯데홈쇼핑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