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붐코리아 오가닉 립밤 6종 출시

립밤 브랜드 굿붐코리아가 국내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오가닉 립밤 6종을 출시한다.

스웨덴 말뫼 청정지역에서 최초로 개발된 굿붐 립밤은 일반 립밤 제품과 다르게 동물성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착한 립밤'으로 인지도가 높다.

성분 하나도 인체에 무해한 천연 유기농 식물성 성분을 고집하고 엄선하여 높은 안정성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출시한 오가닉 립밤 6종은 까다롭게 엄선된 천연 유기농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하여 100% 식물성 발색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최근 부쩍 쌀살하고 건조해진 날씨로 거칠어지고 메마른 입술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피부타입과 취향에 따라 세분화된 영양과 보습 제공하여 입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굿붐의 립밤은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성분으로 아기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았으나 온라인을 통한 직구만 가능해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있었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더욱 손쉬운 구매로 국내 소비자들과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홈페이지 정식 오픈은 10월 중순으로, 오픈 기념 특가세일과 오픈 이벤트, 무료배송 등 보다 많은 소비자와 만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