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지아 리클라이너, '쿠보로쏘' 소파 최대 50% 할인 이벤트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소파 브랜드 '노르웨지아'가 명품 소파 '쿠보로쏘'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라고 전했다.

편안함과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쿠보로쏘의 핵심 라인업인 지아다, 엘바, 알코르, 지오 등이 모두 이벤트 제품에 포함된다.

해당 제품은 모두 이탈리아 정부가 국내 제작을 인증하는 'Certified made in Italy'를 받았다. (이탈리아 제작 인증 - 인증번호 REGISTRAZIONE N IT01.IT / 417.050.M) 이로 인해 쿠보로쏘 소파는 소파의 설계부터 제작 원료 조달, 품질 기준 등 모든 과정이 이탈리아 국내 공장에서 이탈리아 기준에 맞춰 제작된다.

전 세계 62개국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전문가의 체계적인 검수를 통해 제품의 모든 면이 100% 이탈리아산 최고급 면피소가죽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은 베지터블 태닝을 적용한 면피 소가죽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소파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하고 있지만, 노르웨지아의 소파는 기존 유통 구조와 달리 직수입, 직판매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탈리아산 고급 면피소가죽을 도매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완제품을 직수입하는 직영 매장을 운영하여 획기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라며 "기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아이덴티티를 계속해서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노르웨지아 직영 매장은 분당가구거리 판교본점, 경기북부 직영점에서 운영 중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