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스(JINY's)안경, 신규 가맹계약 70호점 돌파

즐거운 안경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국민안경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지니스(JINY's)'가 장기 불황에도 차별화 전략을 통해 가맹계약 7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속된 경기불황, 최저임금 인상과 노동시간 단축, 정부의 규제 후폭풍 등이 맞물리면서 수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이루어낸 성과로 업계와 예비 창업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니스(JINY's)안경은 탄탄한 PB 제품 공급과 판매로 가맹점 매출 상승을 견인하며, 빠른 속도로 점포 수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신규 가맹점이 입점할 때 철저한 상권 분석과 처방으로 성공 정착을 이룰 수 있는 맞춤형 지원과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지니스(JINY's)안경은 국내 유통업체와의 계약을 통한 시스템 위탁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단순 위탁 프로그램이 아닌 시스템 위탁을 통한 원가 인상 없는 혁신 시스템으로 지니스 차별화 전산 시스템을 이용한 고객-가맹점-협력업체 상생 구조를 구축해 가맹점 재고 부담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지니스(JINY's)안경에 따르면 추가 협력사 계약을 통한 확장이 진행 중이다.

또한 지니스(JINY's)안경은 누진렌즈 PB 공급 원활한 판매를 위한 전문가 교육 및 고객응대 지니북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판매 촉진에도 강점을 보이고 있다. 기능성렌즈 판매 다변화를 통한 성장 계획과 고객 체험 키트 개발 통한 기능성렌즈 이해도 증진으로 가맹점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가맹점 수익증대를 위한 콘택트를 개발하여 판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지니스(JINY's)안경 관계자는 "안경테를 구매하면 도수가 높아도 난시가 많아도 지니스 코어렌즈를 시력에 맞게 제공하는 등 대한민국 국내최대규모 1등 업체에서 공급받는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대에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라며 "소비자 만족을 통해 가맹점주와 동반성장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