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필름랩’, 배우 및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자체 멤버십 프로그램 진행! 슈퍼 얼리버드 예약 6시간만에 ‘매진’

배우, 연출, 작가, 크리에이터를 위한 맞춤형 비대면 레슨

엄선된 국내외 멘토를 통한 맞춤형 클래스 프로그램

실시간 소통을 통한 개별 피드백 제공

뉴플러스오리지널(대표 이정섭)의 마스터클래스 브랜드 ‘아시아필름랩’이 진행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의 슈퍼 얼리버드 예약이 단 6시간 만에 매진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월 5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블랙 위도우','그래비티' 등에 참여한 세계적인 움직임 연기 감독 프란체스카 제인스를 초청해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한 아시아필름랩은 배우, 연출, 작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자체 멤버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멘토들을 엄선하여 제공되는 맞춤형 클래스는 각각 주 1회 90분 (월4회) 각 멘토와 비대면 레슨을 통해 진행되며 월 1회 (연 12회) 어드바이저가 멤버십 회원의 연기, 작품, 콘텐츠 기획에 대해 실시간으로 개별 피드백을 제공하는 전례 없는 개별 맞춤 클래스다.

회원이 배우, 연출, 작가를 넘어 다방면의 필름메이커로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기획, ‘각본, ‘연출’, ‘동시녹음’ 등의 특강이 월 1회 (연 12회) 90분간 예정되어 있으며 크리에이터들은 ‘유튜브 틱톡 채널 콘텐츠’, ‘영상 기획과 장비 활용’, ‘컨셉에 따른 촬영과 편집’, ‘국내 글로벌 마케팅’ 등의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각 분기마다 영화, 드라마, 뉴미디어 등 모든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네트워킹 파티도 진행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과 만나고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글로벌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해외 진출과 협업, 자문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도 지원받을 수 있어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나아가는 기반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아시아필름랩은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글로벌 프리미엄 커뮤니티, 아시아필름랩 굿즈, 워크숍 및 마스터 클래스 최우선 예약, 아시아 필름랩 206개국 글로벌 캠프 최우선 예약 확정 및 10% 할인, 제휴 기업 특별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앞서 진행된 슈퍼 얼리버드 멤버십 세일이 단 6시간 만에 매진이 되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량을 보였고 아시아필름랩은 이어서 1차 얼리버드 세일을 진행중이다. 먼저 예약을 할 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아시아필름랩의 멤버십 프로그램 1차 얼리버드 세일은 뉴플러스오리지널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아시아필름랩의 글로벌 홈페이지는 11월 말에 오픈 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