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코스메틱, '림피드(Limpid)'라인 마스크팩 ·클렌징오일 2종 출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모모코스메틱'이 오는 12월 런칭한다. 모모코스메틱은 '당신의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는 슬로건을 앞세워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착한 성분을 담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론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림피드(Limpid) 라인은 전제품 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EWG 그린등급 성분만을 사용하여, 미세먼지와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모코스메틱 미백팩 '림피드 모이트닝 마스크팩'은 미백과 속보습에 탁월하다. 극세사 S-CELL시트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촘촘한 사용감으로 높은 흡수력과 촉촉함이 특징이다.

모공관리에 탁월한 '림피드 라이퓨어 클렌징 오일'은 쌓여 있는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제거 및 블랙헤드 관리까지 가능하다. 부드러운 롤링감과 유화력으로 물에 잘 씻겨내려 잔여감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산 돌콩오일베이스와 영국Kerpoot사 라벤더오일 등 안전하고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산뜻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모모코스메틱 관계자는 "모이트닝 마스크팩은 강력한 화이트닝 제품으로 미백팩, 톤업팩을 찾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라며 "라이퓨어 클렌징 오일은 자연유래 식물성 클렌징 오일 베이스로 피부자극을 줄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모모코스메틱'은 정식 출시와 함께 브랜드 런칭 이벤트가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12월 모모코스메틱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