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측 "보조 출연자 코로나 양성 판정, 출연자·스태프 검사 받도록 고지"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한 보조 출연자가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펜트하우스' 측은 24일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이 이날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양성 확진을 받은 '타 드라마'의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치며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사실을 인지한 직후 방역 지침에 따라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해당 보조출연자의 경우 한 신에만 출연하였으며, 동선이 겹친 스태프, 출연자는 즉시 검사받을 수 있도록 고지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보조 출연자는 엄기준, 박은석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고, 이에 엄기준과 박은석 측은 검사를 받게 됐다. '펜트하우스'는 오는 25일 마지막 촬영을 예정했으나, 보조 출연자로 인한 코로나 19 확산을 예방 및 방지하기 위해 현재 촬영을 중단한 상황이다.

이하 '펜트하우스' 입장 전문.

SBS <펜트하우스>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이 금일(24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양성 확진을 받은 '타 드라마'의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치며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사실을 인지한 직후 방역 지침에 따라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해당 보조출연자의 경우 한 신에만 출연하였으며, 동선이 겹친 스태프, 출연자는 즉시 검사받을 수 있도록 고지하였습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출연진 및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사진 = SBS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