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앤에스 "소주연, 오늘(24일) 코로나19 검사…결과 기다리는 중" [공식]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소주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소주연의 소속사 이앤에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소주연은 이날 예정돼있던 영화 '잔칫날' 기자 간담회를 진행하던 중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보조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접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후 '잔칫날' 기자 간담회 일정은 취소됐으며 보조 출연자와의 직접 접촉은 없었으나 안전을 위해 소주연을 비롯 촬영에 동행한 스태프도 현재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결과가 나오는대로 다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이하 이앤에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배우 소주연 소속사 이앤에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코로나 확진자 관련 당사의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소주연 배우는 금일(24일) 예정되어있던 영화 <잔칫날> 기자 간담회를 진행하던 중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 보조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접하였습니다.

이 후 영화 <잔칫날> 기자 간담회 일정은 취소 되었으며, 보조 출연자와의 직접 접촉은 없었으나 안전을 위해 소주연 배우를 비롯 촬영에 동행한 스태프들도 현재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과가 나오는대로 다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앤에스 드림.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