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youtube
"탁재훈, 前부인 돈 많은 줄 알고 결혼했다" 폭로
'청담동 며느리' 최정윤 "공인중개사 준비" 왜
임미숙, 2억 넘는 포르쉐로 운전 연습
지상렬X신봉선, 핑크빛 폭발한 사건…'어머나'
'초미니' 치어리더, 격렬 상체+엉거주춤 하체
'S라인 작렬'…서동주, 시선 뺏는 글래머 몸매
'위아래 모두 오픈'…최소미, 노골적 셀카
"회사 계약 만기 후…" 김보경, 씩씩한 셀프 PR
.
“제시 벨벳 드레스, 글래머러스한 룩…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려” 유채윤 ‘채뉴욕’ 디자이너[MD인터뷰]
20-12-04 10:33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최근 ‘환불원정대’로 인기를 모은 제시의 벨벳 드레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제시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Gratitude with attitude. #happythanksgiving"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제시가 착용한 의상은 패션 브랜드 ‘채뉴욕’의 의상으로, 12월 크리스마스에 딱 어울리는 그린컬러의 프론트 오픈 벨벳 드레스다.

유채윤 디자이너는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코튜로이 느낌이 나는 벨벳 소재의 핏한 아워글라스 라인 원피스로 글래머러스하게 연출 할 수 있는 룩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이트한 원피스에서 자칫 발생할 수 있는 비침과 속보임을 스냅과 스냅 사이의 벌어짐 방지를 위하여 가슴부터 무릎까지 탑스티치로 막아 불편함을 방지하였고, 사이드에 인비져블 지퍼를 통하여 착용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했다”고 전했다.

그는 “똑 떨어지는 카라와 H라인의 실루엣에 플라켓과 소매 끝단에 들어간 원단 결 플레이로 잔잔한 디테일을 더했다”면서 “자칫 타이트하여 불편할 수 있는 소매에 트임을 주어 편안함과 스타일을 살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보온과 비침 방지를 위해 원피스 구매시 함께 세트제공하는 나시원피스는 단독으로 입을 수 있는 심플한 슬립 스타일로 가성비를 더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환불원정대’ 촬영 이전에도 제시가 자주 애용하던 ‘채뉴욕’ 제품은 SS 테일러드 백슬릿 자켓, 사이드 슬릿 트라우져 등 테일러링 아이템과 편안한 스웻 종류가 있다.

유채윤 디자이너는 “제시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인터뷰 채널, 음악 방송 및 광고 촬영 등 제시의 '쌘언니" 콘셉트는 채뉴욕이 지향하는 young & wild 컨셉과 잘 블랜딩되었다”고 말했다.


유채윤 디자이너는 패션명문 뉴욕 파슨스 패션스쿨을 졸업하고 채뉴욕을 론칭했다. 채뉴욕은 정교한 테일러링을 바탕으로 ‘영 앤 와일드 클래식(Young & Wild Classic)’한 룩을 선보인다. 80년대 파워수팅과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아 직선적인 어깨와 여성의 파워풀함을 극대화시켜주는 역삼각형적인 실루엣을 베이스로 삼는다.

‘채뉴욕’은 12월 18일 오픈예정인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 컬렉션 ‘제주점’은 감각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인테리어로 소위 ‘인생샷’을 남기고 싶어하는 SNS 인싸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67개의 포토제닉 파사드로 이루어진 독특한 디자인의 스트리트형 쇼핑몰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쇼핑객의 마음을 설레게한다.


아시아 최고의 ‘포토제닉 스페이스’로 각광받게 될 HAN 컬렉션 ‘제주점’은 여성 캐주얼, 여성 트렌디,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쥬얼리 등 14개 아이템별 편집숍으로 구성된다.

광화문빌딩 지하1층 ~ 1층에 위치한 HAN컬렉션 ‘서울점’은 2~5층 동화면세점과 함께 조성되어 광화문 인근 오피스에서 일하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과 관광객들이 몰려 K패션의 메카로 떠오를 전망이다.

[사진 = 채뉴욕, HAN컬렉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임미숙, 2억 넘는 포르쉐로 운전 연습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임미숙이 포르쉐로 운전 연습에 나섰다. 그러던 중 차에서 남편 김학래의 비상금 통장을 발견, 부부싸움이 일어났다. 7일 밤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임미숙이 이경애의 도움을 받아 30년 만에 다시 운전대...
종합
연예
스포츠
 
포토에세이
더보기
더보기
해외이슈
‘미나리’, 아카데미 작품·감독·각본·남우주연(스티븐 연)·여우조연(윤여정)·주제가상 6개 부문 후보 예측[해외이슈](종합)
니콜라스 케이지, 30살 연하 일본 여성과 다섯번째 결혼 “매우 행복해…뜨거운 키스”[해외이슈]
일론 머스크 아내, 디지털 그림으로 “20분만에 65억 벌어”[해외이슈]
레이디 가가 뉴욕 아파트, 월세 224만원[해외이슈]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편집인 : 곽명동    청소년 보호 책임자 : 곽명동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