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부티크 블루, 현대 여성을 위한 에스테슈티컬 브랜드 'LBB cell beauty' 론칭

프레스티지 스파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스파'를 지난 20년간 선보인 화장품 및 스파 전문기업 '㈜라 부티크 블루(La Boutique Bleue, LBB)'가 새로운 가치를 전하는 'LBB cell beauty'를 론칭했다.

LBB cell beauty는 누구나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에스테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체계적인 홈케어 솔루션이다.

학업, 직장 등 바쁜 일상으로 인해 전문 스파를 방문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 여기에 실용성 및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심리가 더해지게 됨에 따라 스마트 홈케어를 실현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전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스파 기반의 에스테슈티컬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여 누구나 합리적인 비용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를 데일리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Simply', 'Quickly', 'Effectively' 3요소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구현하고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세분화된 다양한 기능성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제품 주성분으로 LBB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Tangerine Prime Cellular Water™가 함유된다. Prime Cellular Water™는 어떠한 첨가물이 없이 식물에서 바로 얻은 100% 천연 셀룰러 워터로, 기존 식물수와 차별화했다.

현재 LBB cell beauty 제품 라인으로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펩타이드의 성분을 담은 고농축 스킨케어 크림 '셀룰라 인텐시브 케어 인 크림'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마일드 쿨링감의 '셀룰라 인텐시브 수딩 앰플'이 있으며, 빠르고 간편하게 에스테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스킨케어 라인업으로 완성했다.

라 부티크 블루 관계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LBB의 에스테틱 케어를 받는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하고자 오랜 기간 연구한 끝에 LBB cell beauty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내 피부에 새로운 가치를 전하는 LBB cell beauty 로 합리적이면서도 스마트한 홈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LBB cell beauty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 부티크 블루는 '스위스퍼펙션'을 수입해 국내에 선보이면서 지난 20년간 오로지 피부 하나만을 연구하며 뷰티 업계의 최상위 세그멘트를 이끌어왔다. 지난 2019년에는 정부벤처기업부로부터 K-뷰티 노하우와 기술력을 인정받아 정부 과제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는 오랜 경험을 기반으로 축적한 스킨케어 노하우에 첨단 피부과학 기술력을 접목해 k-뷰티가 수십, 수백 년이 지나도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기준이 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브랜드를 개발해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