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유아인이 다가오는 2020년 새해를 맞아 금연을 다짐했다.
유아인은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속옷 차림으로 흡연을 하는 유아인의 모습이 담겼다.
연이어 담배를 피우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유아인은 "2020년엔 금연하고 운동더 더 열심히 하고 건강해지자. 건강하게 가꿀 거다. 담배 연기 자욱한 삶에서 내린 최초의 결심"이라며 "축하해달라"라고 밝혔다.
그는 "건강한 몸으로 더 잘 움직이겠다. 그리고 더 잘 쉴 거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유아인은 팬들에게 "저의 (연초) 흡연을 목격하시는 분은 여기에 제보 바란다. 팬티 내려간다"라고 선언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그는 "인스타 재미도 다시 찾을 거다. 계속 노잼이면 틱톡으로 갈아탈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더불어 유아인은 "축 성탄.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유아인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극 중 그는 지옥의 사자가 찾아오는 현상이 신의 계시라고 설명하는 신흥 종교 '새진리회'의 수장인 정진수 의장 역할을 연기한다. '부산행' '반도'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유아인과 함께 배우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 김도윤, 김신록, 류경수, 이레 등이 출연한다.
더불어 유아인은 영화 '승부'에서 배우 이병헌과 호흡을 맞춘다. '승부'는 현존하는 바둑의 전설 조훈현 9단(이병헌)과 이창호 9단(유아인)의 라이벌 전을 그린 작품이다.
▼ 이하 유아인 글 전문.
2020년엔 금연하고 운동도 더 열심히 하고. 건강해지자. 건강하게 가꿀 거야. 담배연기 자욱한 삶에서 내린 최초의 결심이지. 축하해 줘. 건강한 몸으로 더 잘 움직일게. 그리고 더 잘 쉴 거야. 어디갔니 인스타잼도 다시 찾을 거다! 계속 노잼이면 틱톡으로 갈아탈 테다. 몰라 모르겠다. 언젠간 하겠지. 지금 난 이게 편해. 축성탄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의 (연초) 흡연을 목격하시는 분은 여기에 제보 바랍니다. 팬티 내려갑니다. 삐약
[사진 = 유아인 인스타그램]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