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블라우스, 리본 디테일+은은한 플라워패턴 매력적” 랭앤루 박민선 변혜정 디자이너[스타패션분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가수 백지영이 라디오스타 702회에 출연해 여전한 입담을 과시했다. 그는 패션브랜드 랭앤루의 플라워 블라우스를 착용하여 여성스러운 패션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2020 SS 쇼피스 제품으로 리본 디테일과 은은한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랭앤루 디자이너 박민선, 변혜정 디자이너는 12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과하지 않은 시스루로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워 패턴이지만 은은하면서 몽환적인 느낌을 살리고자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전했다.

랭앤루는 여의도 IFC몰 직영점과 가로수길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1월 새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랭앤루는 최근 오픈한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도 만날수 있다. HAN컬렉션은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유명 패션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편집숍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4,144㎡. 약 1,200평)과 함께 오픈한 광화문빌딩(3,645㎡. 약 1,100평) HAN컬렉션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로 쇼핑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광화문 인근의 대형 쇼핑몰은 ‘HAN컬렉션’이 처음이다. 광화문빌딩은 경복궁, 청계천, 덕수궁 등의 관광명소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또한 올해 광화문빌딩 앞 도로까지 광화문광장의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관광객에게 트렌드를 전파하는 K 패션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비롯해 관광객과 직장인들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최신 패션 아이템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사진 = ‘라디오스타’ 캡처, 랭앤루, 마이데일리 DB]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