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19일 '톡이나 할까?' 출연 "'자산어보' 비하인드 공개"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자산어보' 주역 변요한이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에 출연한다.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설경구)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변요한)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자산어보'의 주역 변요한은 내일(19일) 오전 7시에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톡이나 할까?'에 출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높였다.

'자산어보'에서 섬 밖의 세상을 꿈꾸며 글 공부에 몰두하는 청년 어부 창대 역을 맡은 변요한은 외적인 변신과 사투리 연습 등 역할 소화를 위해 기울인 노력을 전하며 그가 보여줄 입체적인 캐릭터와 강렬한 열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변요한은 흑백 미장센과 정교한 소품 등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풀어내며 이준익 감독이 선보이는 또 한 편의 완성도 높은 시대극을 기대하게 했다.

'톡이나 할까?'의 진행자 김이나와 일상의 소소한 대화부터 연기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까지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이끌어간 변요한은 진솔한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톡이나 할까?' 변요한 편은 19일 오전 7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사진 = 카카오M]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