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수, 김시덕 논란 후 "다시 시작~" 환한 미소로 컴백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개그맨 김기수가 김시덕 폭로 논란 후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김기수는 1일 자신의 개인 SNS에 "다시 시작~~ 유튜브 힐링뷰티 실시간방송 여러분들과 다시 시작합니다. 레쓰고 파뤼나우"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웃고 있는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김기수는 김시덕의 개그맨 동기 집합 폭로로 인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앞서 김시덕이 KBS 공채 개그맨 16기 동기 형의 집합 및 폭력 등을 폭로하면서 김시덕이 그 당사자로 지목된 것.

이에 동기 개그맨 김영삼이 김기수의 편을 들며 논란을 잠재웠지만 오해의 악플은 계속됐다. 또 김기수는 자신의 유튜브 댓글 중 악플을 삭제한 뒤 "댓삭했다고 정말 많이들 물어보시고

또 댓삭에 대한 억측이 많아서 생각 끝에 올립니다. 이런 댓글들을 삭제 했습니다"라며 악플을 공개했다.

이후 김기수는 "많은 분이 저에게 해명하라고 했지만 우선 이 논란에 대해 저는 해명할 것이 없다. 제가 해명할 이유도 없고 해명할 가치도 없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 하나 말씀드려야 한다면 저희 KBS 개그맨 16기 동기들은 누구보다도 사이가 좋았다는 것이다. 추측성 비방과 악플은 저를 포함한 제 주변 사람들과 저를 좋아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분들에게도 너무 큰 상처가 된다"고 호소했다.

사태가 커지자 '시덕튜브' 측은 "웃음을 주고자 만든 영상으로 인해 논란이 생겨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보신 분들께 유감의 말씀을 전한다"며 "저희 채널에 업로드되는 싯다운 코미디는 그저 시청자 여러분께 웃음을 주고자 하는 코미디 프로그램일 뿐, 과거의 일로 누군가를 저격하거나 사과를 받고자 하는 의도로 제작된 영상이 아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저희 제작진이 소재 선정이나 편집 시 좀 더 신중하게 판단했어야 하나 그 부분에서 부족함이 있었던 것 같다"며 "제작진을 믿고 촬영에 참여했던 김시덕을 비롯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보신 모든 분에게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기수는 해명 기사를 캡처해 SNS에 게재하며 "개그였군요. 프로덕션에서 준비했고 본인은 연기하신 거군요. 피해는 다 주고 개그는 개그일 뿐인데 웃질 않았던 우리를 탓하신다. 네, 웃어드리겠다"라며 불편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 = 김기수 인스타그램]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