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전세계 제일 먼저 올라간 한국 '위키드'…자부심 느껴" [MD동영상]

[옥주현:Ok Joohyun] "전세계 제일 먼저 올라간 한국 '위키드'…자부심 느껴" 23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된 뮤지컬 '위키드' 공동 인터뷰에 참석한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뮤지컬 '위키드' 출연 속마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 옥주현, 정선아, 손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 남경주, 이상준, 이소유, 김지선, 이우승, 전민지, 임규형 등이 출연한다. '위키드'는 오는 5월 1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서울에 이어 5월 드림씨어터에서 부산 초연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3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된 뮤지컬 '위키드' 공동 인터뷰에 참석한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뮤지컬 '위키드' 출연 속마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 옥주현, 정선아, 손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 남경주, 이상준, 이소유, 김지선, 이우승, 전민지, 임규형 등이 출연한다.

'위키드'는 오는 5월 1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서울에 이어 5월 드림씨어터에서 부산 초연 예정이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