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왕빛나, "따뜻한 드라마 만나 행복했다" 종영 소감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왕빛나가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9일 종영하는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에서 웨딩드레스샵 하라 대표 채지승 역으로 열연한 왕빛나가 소속사 이엘라이즈를 통해 종영 소감을 밝혔다.

왕빛나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가 16부를 끝으로 오늘 종영을 맞이한다. 섭섭함이 크지만 이번 작품 속에서 채지승을 연기하며 즐거웠다"며 "따뜻한 드라마를 만나 여러 가지로 행복했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진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더운 여름에 시작했는데 이렇게 추울 때 끝이 났다. 이렇게 한 작품을 건강하고 잘 마칠 수 있게 도와주신 분 모두 감사하다"며 진심 어린 마음을 말했다.

"그동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라는 말을 끝으로 소감을 마무리했다.

극 중 왕빛나는 프로패셔널한 매력을 갖춘 커리어우먼의 모습부터 동생들과 조카를 살갑게 챙기는 다정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왕빛나는 상대역인 이규한과 직진 로맨스를 펼쳤고 진정한 어른 연애라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렇듯 왕빛나는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을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전의 차가운 이미지를 탈피, 따뜻한 채지승 역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왕빛나가 마지막 방송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왕빛나가 출연하는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최종회는 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사진 = 이엘라이즈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