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퍼포먼스 장인으로 거듭나다 '드라큘라' 무대 [MD동영상]

[T1419] 퍼포먼스 장인으로 거듭나다 'DRACULA(드라큘라)' 무대 ('BEFORE SUNRISE Part. 2 쇼케이스) 아이돌그룹 T1419가 31일 오후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서 진행된 싱글 2집 'BEFORE SUNRISE Part. 2(비포 선라이즈 파트 2)' 발매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드라큘라'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BEFORE SUNRISE Part. 2'는 나를 찾아가는 T1419의 여정을 담은 4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장으로 10대들이 겪는 혼란을 노래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EXIT(엑시트)'를 비롯해 수록곡 'DRACULA(드라큘라)' 등 총 3곡이 담겼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아이돌그룹 T1419가 31일 오후 서울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서 진행된 싱글 2집 'BEFORE SUNRISE Part. 2(비포 선라이즈 파트 2)' 발매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드라큘라'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BEFORE SUNRISE Part. 2'는 나를 찾아가는 T1419의 여정을 담은 4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장으로 10대들이 겪는 혼란을 노래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EXIT(엑시트)'를 비롯해 수록곡 'DRACULA(드라큘라)' 등 총 3곡이 담겼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