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기억' 김강우 "서예지와 부부 호흡, 헌신적인 남편 보여주려 노력"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김강우가 서예지와 부부 연기를 하며 중점 둔 부분을 짚었다.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됐다. 행사에는 배우 김강우와 서유민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애초 함께할 예정이었던 배우 서예지는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서예지)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김강우)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극 중 서예지는 기억을 잃고 미래를 보게 된 후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파헤치는 여자 수진 역을, 김강우는 수진의 남편이자 수진이 잃어버린 진실을 감추려는 남자 지훈 역으로 분했다.

이날 김강우는 "시나리오에 있는대로 매 신 충실했다. 계산하지 않았다. 감독님께서 시나리오를 매끈하게 잘 뽑아주셔서 신을 쌓듯이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서예지와 부부로 호흡한 그는 "초반에는 수진에게 헌신적인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다. 뒤로 갈수록 선을 이어나가는 작업이 어려웠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영화 '내일의 기억'은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주)아이필름 코퍼레이션/CJ CGV(주)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