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김범→류혜영, 개성 가득 여덟 청춘 [화보]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수목드라마 '로스쿨' 출연진(김범, 류혜영, 이수경, 이다윗, 고윤정, 현우, 김민석, 이강지)들이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경찰대 출신의 로스쿨 1학년 원탑 '한준휘' 역을 맡은 김범, 차상위계층 특별 전형으로 입학한 '강솔A' 역을 맡은 류혜영을 필두로, '강솔B'역을 맡은 이수경, '서지호'역의 이다윗, '전예슬'역의 고윤정, '유승재' 역을 맡은 현우, '조예범'역을 맡은 김민석, '민복기'를 연기한 이강지가 모여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로스쿨 출연진들과 나일론이 함께한 이번 패션 화보는 모던 & 슬릭을 콘셉트로, 블랙 앤 화이트 룩, 데님룩, 서머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특히 단체 화보에서는 배우들의 스마트한 이미지를, 개인 화보에서는 각 배우들의 개성이 가득한 이미지를 만나 볼 수 있다.

여덟 배우들은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며, 개인 인터뷰와 단체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현장에서의 유쾌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한편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의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와 더불어 캠퍼스에서 일어나는 전대미문의 사건이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를 담은 드라마로, 14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나일론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