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 송가인, 유산슬(유재석) 저격 "트로트 붐일 때 잠깐 치고 빠져" [오늘밤TV]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컴백홈'에서 송가인-신승태가 시대를 풍미한 트로트 영재 유산슬(유재석)을 깨알 저격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늘(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컴백홈' 3회에선 '트롯 전국체전'의 사제지간 송가인-신승태-오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이 동네 주민들과 가족 같은 정을 나눴던 '사당동 빌라'로 돌아갈 예정. 이와 함께 송가인이 힘든 무명시절의 버팀목이 되어준 '사당동 패밀리'를 위해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가인은 사당동 자취 시절 가깝게 지냈던 '주인집 할머니', '횟집 사장님', '과일가게 사장님'을 모시고 자그마한 옥상 콘서트를 선물했다.

송가인과 함께 신승태-오유진이 경연자로 나선 가운데 '트로트 야생마' 신승태가 뜻밖의 선곡으로 주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바로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을 선택한 것. 이에 MC 유재석이 시치미를 뚝 떼고 "이 노래를 부르시게 된 이유가 있냐"라고 묻자 신승태는 "요즘에 활동을 안 하시는 것 같길래 제가 한 번 뺏어 볼까 한다"라며 야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송가인을 필두로 '유산슬' 소환이 본격화돼 폭소를 유발했다. 송가인은 "그분이 한창 트로트 붐일 때 잠깐 치고 빠지더라"라며 유산슬의 만행(?)를 고발해 유재석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이에 이용진이 "전문용어로 원 히트 원더"라고 말하자, 유재석은 돌연 "투 히트"라며 유산슬 변호에 나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 구성진 트로트가락이 어우러질 '사당동 컴백홈 콘서트'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컴백홈' 3회는 오늘(17일) 밤 10시 30분에 전파를 탄다.

[사진 = KBS]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