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아이유, 아스트로·임영웅 꺾고 1위…샤이니·강다니엘·윤지성 컴백 [종합]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가수 아이유가 아스트로, 임영웅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는 17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720회에서 신곡 '라일락'으로 1위 트로피를 획득했다. 그룹 아스트로 '원'(ONE), 가수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제치고 정상에 오른 것.

특히 아이유는 방송 출연 없이도 1위 트로피를 싹쓸이하는 행보로 놀라움을 안겼다. 앞서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이날 화려한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샤이니는 '아틀란티스'(Atlantis), 강다니엘은 '안티도트'(Antidote), 윤지성은 '러브송'(LOVE SONG)으로 컴백을 알렸다.

또한 마마무 휘인은 '워터 컬러'(water color), 레드벨벳 웬디는 '라이크 워터'(Like Water) 무대를 꾸미며 솔로로 핫 데뷔했다.

이들과 함께 위너 강승윤, 이진혁, 아스트로, 우주소녀, 김세정, 김재환, 3YE, 온리원오브, 루나솔라, 스테이씨, T1419, 미래소년, NTX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