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코로나19로 '아름다움'에 관한 가치 변화" [화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이하늬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19일 코스모폴리탄은 5월호 커버 모델 이하늬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하늬는 밝고 긍정적인 무드부터 모던하고 매혹적인 뷰티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늦은 시간까지 진행된 촬영 일정에도 밝고 유쾌한 태도를 보여준 이하늬는 진정한 '넘사벽'(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 뷰티 아이콘다운 모습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하늬는 "코로나19 전후로 달라진 많은 것 중 '아름다움'에 관한 가치의 변화를 빼놓을 수 없는 것 같다. 피부나 외모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넘어,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서로 생각을 나누고 공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여성들 간의 아름다운 연대, 그것이 저와 디올 뷰티가 함께 이루고 싶은 변화이기도 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하늬는 "변화를 위한 도전을 선택하며 살아왔고 그 변화로 인한 결과들이 지금의 배우 이하늬를 성장하게 만든, 자신감을 갖게 한 계기가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늬는 영화 '킬링 로맨스' 촬영을 마쳤으며, 현재 '외계인'(가제)과 '유령' 촬영 중에 있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