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강렬한 컴백 예고…감상 포인트 '셋'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가 신곡 '겁나니(Scared)'로 희망이 담긴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

피원하모니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BREAK OUT(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의 을 공개한다.

▲피원하모니가 전하는 용기의 메시지, '스테이지 브레이커' 예고

미니 2집 'DISHARMONY : BREAK OUT'에서 피원하모니는 '브레이크 아웃'이라는 주제를 통해 부조화로 둘러싸인 세상에 더욱 적극적으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타이틀 곡 '겁나니'는 불평등한 틀에서 벗어나기를 포기한 이들에게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고 말한다.

피원하모니는 공을 주고받으며 미식축구를 연상케 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타이틀 곡의 메시지를 강력한 스토리텔링 안무로 꾸며낼 예정이다. 음악, 콘셉트, 퍼포먼스 등 다방면의 매력이 더해져 완벽한 시너지를 내며 '스테이지 히어로'에서 '스테이지 브레이커'로 진화한 피원하모니의 무대를 완성한다.

▲주제 그려낸 5色 'P-SIDE 트랙비디오'

피원하모니는 데뷔 앨범에 이어 미니 2집 프로모션에도 수록곡 전곡 안무를 선보이는 트랙비디오 영상을 공개하며 또 한번 차별화되고 진화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선보였다. 'P-SIDE 트랙비디오'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비디오로, 앨범을 구성하는 '각 곡의 주제를 더한' 이야기들이 각 멤버별 영상으로 담겨있다. 수록곡 트랙비디오와 타이틀곡의 주제를 더해 최종적으로 미니 2집 앨범의 주제를 완성할 수 있게끔 스토리 빌드업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참여도 높은 앨범 메이킹.. 작사 실력 '눈길'

이번 앨범에는 '디스하모니' 연작의 두 번째 주제인 '브레이크 아웃'에 관한 트랙으로 채워 몰입도와 참여도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겁나니(Scared)'는 도전적인 힙합 랩과 멜로디컬한 R&B 하모니가 공존하는 곡이다. 이 외에도 'Reset(리셋)', 'Pyramid(피라미드)', 'AYAYA(아야야)', '끝장내(End It)', 멤버들이 전원 작사한 곡인 'If You Call Me(이프 유 콜 미)'까지 총 여섯 곡이 담겼다. 'AYAYA'를 제외한 모든 트랙의 작사에 멤버들이 참여해, 피원하모니의 개성 넘치는 작사 실력을 엿볼 수 있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