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독스 "음악은 표현 수단, 좋은 의미 많이 담으려해" [화보]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마독스가 음악에 대한 신념을 드러냈다.

지난 6일롤링스톤 코리아는 감각적인 보이스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는 마독스와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마독스는 영화 같은 흑백 사진 속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에서는 마독스의 음악적 신념과 애정을 한껏 느낄 수 있었다.

마독스는 "음악은 또 하나의 표현 수단이기 때문에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과 좋은 의미를 많이 담으려고 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많은 이야기는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고, 앞으로 공개될 마독스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독스는 2019년 싱글 앨범 '벗 메이비(But Maybe)'로 데뷔했다. 지난 2월에는 유기견 입양 소식까지 알리며 '음악+인성' 모두 잡은 가수로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진 바 있다.

떠오르는 루키 마독스가 참여한 이번 창간호는 싸이가 수장으로 이끄는 P NATION(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의 화려한 커버 장식을 시작으로 에픽하이, 넬, 새소년, 임영웅, 서리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의 인터뷰와 화보를 통해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음악 전문 매거진의 새로운 첫 시작을 알린 롤링스톤 코리아는 5월 6일 본격 창간을 앞두고 있다.

[사진 =롤링스톤코리아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