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베이비선케어 아이템 1+1 이벤트

이제는 피부를 위해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자외선차단제가 필수다.

자외선차단제는 햇볕에 노출이 되기 20~30분 전에 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땀을 흘렸거나 외부활동을 했을 때는 자외선 차단제가 쉽게 지워질 수도 있기 때문에 시간 간격을 두고 수시로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특히, 피부가 약한 아이들의 경우는 자외선 노출이 지속되면 일반적인 성인들에 비해 쉽게 자극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순한선크림, 무기자차선스틱, 어린이선쿠션 등 아이한테 맞는 선제품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여름철 베이비선케어를 위해 아기선크림, 유아선스틱, 아기선쿠션, 클렌징워터, 아기클렌징티슈 등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행사가에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들의 성분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으로 이뤄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기자차선크림으로 제작했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유아선크림, 아기선스틱, 유아선팩트 등의 선제품 외에도 베이비로션, 신생아수딩젤, 수딩미스트, 아기세탁세제, 1종주방세제 등 다양한 제품을 1+1에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 상품 외에도 세탁비누, 손세정제, 식기세척기 세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