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갓세븐 멤버들 '너 답게 하라'고 응원해줬다" [MD동영상]

[갓세븐 뱀뱀:GOT7 BAMBAM] "갓세븐 멤버들 '너 답게 하라'고 응원해줬다" (SOLO DEBUT) 갓세븐 뱀뱀이 1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자신의 첫 솔로앨범 'riBBon' 발표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갓세븐 멤버들의 조언을 전했다. 그룹 갓세븐 출신인 뱀뱀은 갓세븐 앨범에서 솔로곡을 선보인 적은 있으나, 뱀뱀이란 이름으로 솔로 앨범을 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4년 데뷔해 7년 만이다. 한편, 뱀뱀은 인트로를 제외한 총 다섯 곡에 작사가로 참여했다. 또한 타이틀곡인 ‘riBBon’을 비롯해 ‘Air’ ‘Look so fine’에는 작곡자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며 갓세븐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로 가수 뱀뱀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영상 = 어비스컴퍼니]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갓세븐 뱀뱀이 1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자신의 첫 솔로앨범 'riBBon' 발표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갓세븐 멤버들의 조언을 전했다.

그룹 갓세븐 출신인 뱀뱀은 갓세븐 앨범에서 솔로곡을 선보인 적은 있으나, 뱀뱀이란 이름으로 솔로 앨범을 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4년 데뷔해 7년 만이다.

한편, 뱀뱀은 인트로를 제외한 총 다섯 곡에 작사가로 참여했다. 또한 타이틀곡인 ‘riBBon’을 비롯해 ‘Air’ ‘Look so fine’에는 작곡자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며 갓세븐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솔로 가수 뱀뱀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영상 = 어비스컴퍼니]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