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컴백' 태연 "의도치 않게 혼자만의 시간이 길어져" [화보]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새 음원 발표를 준비 중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최근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아티스트 청량감 넘치는 여름'을 주제로 촬영에 임한 태연은 "오랜만에 찍은 화보인데 내 안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 기억에 남는 화보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케이블채널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인 태연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출연진과의 끈끈한 케미를 자랑하며 타고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그는 "'놀토'에 출연하게 된 것은 내 인생의 행운"이라며 "멤버들이 다 너무 좋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런 게 동료구나'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연은 또한 "의도치 않게 혼자만의 시간이 길어졌다"며 "그간 집에서 일기를 쓰며 스스로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진솔한 속내를 드러냈다. 그는 "처음 솔로로 데뷔했을 땐 어떤 색깔을 보여줘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이젠 스스로를 돌아볼 마음의 여유가 생겼다. 이제야 내가 어떤 사람인지 조금 알 것 같은 기분"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람들에게 비타민처럼 힘이 되는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 이왕이면 밝은 노래면 좋겠다"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태연은 오는 7월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