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측 "라이관린 전속계약 해지, 법원 판결 존중·항소 NO…앞날 응원" [공식](전문)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가 가수 라이관린과의 전속계약 소송에서 패소, 그의 앞날을 응원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7일 "라이관린 전속계약 해지 관련 소송에 대해 공식 입장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판결과 관련하여 당사자와 충분히 대화하고 오해를 풀지 못한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법원의 판결을 존중해 항소는 하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는 라이관린의 발전적인 앞날을 응원한다"라면서 "이번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앞서 이날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48(부장판사 이기선)는 워너원 출신 가수 라이관린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낸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청구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했다.

라이관린 측은 2018년 1월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아무런 고지 없이 라이관린에 대한 중국 내 매니지먼트 권한을 제3자에게 양도한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고 주장하며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한 바 있다.

▼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라이관린 전속계약 해지 관련 소송에 대해 공식 입장 알려드립니다.

이번 판결과 관련하여 당사자와 충분히 대화하고 오해를 풀지 못한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며 법원의 판결을 존중해 항소는 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당사는 라이관린의 발전적인 앞날을 응원하며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