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 눈빛'…스트레이 키즈 필릭스·한·승민·아이엔, 티저 오픈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개인 티저로 팬심을 홀렸다.

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노이지(NOEASY)'의 멤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4일에는 방찬, 리노, 창빈, 현진의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한은 화려한 액세서리를 소화하며 남다른 분위기를 자랑했고, 필릭스는 빨간색 모자와 긴 머리를 매치해 신비함을 풍겼다.

승민은 색다른 헤어스타일과 함께 힘 있는 눈빛을 드러냈고, 막내 아이엔은 눈매의 매력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끌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매 앨범마다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뽐내고 있다. 작년 '신메뉴(神메뉴)'와 '백 도어(Back Door)' 활동에서 요리사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을 비롯해 도포, 전립 등 전통 복식을 재해석한 의상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이들이 컴백을 맞이해 새롭게 준비한 비주얼 콘셉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의 이번 컴백은 2021년 첫 음반 발매이자 지난 6월 종영한 케이블채널 엠넷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한 이후 본격 행보로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노이지'는 오는 23일 발매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