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경-바코 선발’ 울산, 성남전 선발 공개...불투이스 제외

[마이데일리 = 성남 이현호 기자] 울산이 성남 원정에서 이동경, 바코 중원 조합을 꺼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울산 현대는 24일 오후 3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성남 FC와 ‘하나원큐 K리그1 2021’ 24라운드 순연 경기를 치른다. 33번째 경기이기에 이번 라운드 결과에 따라 정규리그 최종 순위가 확정된다.

경기에 앞서 라인업이 공개됐다. 울산은 오세훈, 김민준, 바코, 이동경, 원두재, 박용우, 김태환, 홍철, 임종은, 김기희, 조현우가 선발 출전한다. 서브에는 김지현, 이청용, 윤일록, 윤빛가람, 신형민, 설영우, 조수혁이 자리한다. 주전 수비수 불투이스는 명단에서 빠졌다.

홈팀 성남은 홍시후, 뮬리치, 김민혁, 권순형, 이스칸데로프, 박수일, 이태희, 마상훈, 권경원, 최지묵, 김영광이 나선다. 벤치에서 이중민, 정석화, 안진범, 안영규, 이시영, 허자웅이 대기한다.

경기에 앞서 울산 홍명보 감독은 “체력 안배를 고려해서 김민준을 선발로 넣었다. 일주일간 120분 경기를 두 차례나 치렀다. 윤일록이 잘했는데 체력적인 고민을 했다. 피로감이 있었다. 김민준은 최근 경기는 못 나왔지만 훈련 모습이 괜찮았다. 불투이스는 부상이다. 무릎이 좋지 않아서 이번 성남전을 명단에서 제외했다”라고 선발 배경을 설명했다.

[사진 = 한국프로축구연맹]

이현호 기자 hhh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