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6인조 걸그룹 '아이브(IVE)' 론칭…데뷔 신호탄 [공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5년 만에 새로운 걸그룹을 론칭한다.

스타쉽은 지난 1일 오후 올해 하반기 론칭을 예고했던 신인 걸그룹 공식 SNS를 오픈하며 팀명 '아이브(IVE)'와 그룹의 로고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투명한 물방울이 떨어지며 아이브의 철자인 I, V, E를 순차적으로 완성, 이어 크리스탈처럼 빛을 내는 로고 디자인으로 등장해 유니크함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브는 6인조 걸그룹으로,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나 그리고 우리가 가진 것들을 'IVE'스러운 당당한 모습으로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걸그룹으로서 '가지고 있는 것들'을 아이브만의 이미지와 메시지로 명확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아이브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함께하고 나누는 아이브, 가지고 있는 것들을 함께 공유하고 나누는 그룹 아이브로 K팝 신에 새로운 방향성까지 제시할 계획이다.

5년 만에 선보이는 스타쉽의 신인 걸그룹인 만큼 비주얼과 스타성, 실력까지 갖춘 6인조 그룹으로 업계와 대중의 관심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어느 때보다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신호탄을 쏘아 올린 아이브의 멤버별 프로필과 데뷔 프로모션 일정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오픈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