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팽' 종영소감 "제게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될 것"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윤소희가 '팽' 종영 소감을 밝혔다.

윤소희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의 목금드라마 '팽'(연출 백민희 극본 이매진 제작 플레이리스트)에서 인생 2회차를 새롭게 시작하려는 서린이(서른+어린이) 고사리 역을 맡았다. 회를 거듭할수록 자신을 흔들어 대는 위기와 시련에 당당히 맞서는 사리의 성장을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불러모았다.

치명적인 눈빛과 미모, 간질간질 설렘을 유발하는 웃음, 통통 튀는 발랄함 속 자신의 인생을 대하는 진지한 자세까지 윤소희는 만개한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서른 살 성장통을 이겨내는 고사리로 완벽 변신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완성했다.

윤소희는 "2021년 여름 '팽'의 모든 배우들, 스태프분들과 함께 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단기간에 이렇게 많이 가까워지는 시간을 선물해준 드라마 '팽', 제게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팽'을 끝까지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께도 '팽'이 오래오래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과 감사를 전했다.

자신만의 매력과 해석으로 몸에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 넣은 윤소희의 다음 작품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 = 에이엘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