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X손석구 '연애 빠진 로맨스', '유미의 세포들' 작가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전종서, 손석구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유미의 세포들' 이동건 작가와 함께한 특별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올겨울 유쾌한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2015년 연재 이후 현재까지 누적 조회 수 34억 뷰를 달성하며 네이버 인기 웹툰에 등극, 최근 드라마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유미의 세포들' 이동건 작가와 함께한 특별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일러스트 포스터는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과 일도 연애도 서툰 우리의 감정을 담은 세포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연애 은퇴를 선언했지만 사무치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는 자영의 응큼 세포가 우리에게 호감을 표하는 모습은 당돌한 매력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일도 사랑도 호구인 우리의 작가 세포는 자영과 달리 어설프지만 친근한 매력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한 번 할까? 연애 빼고"라는 카피는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현실 공감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처럼 '유미의 세포들' 이동건 작가의 특별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한 '연애 빠진 로맨스'는 가장 솔직한 로맨스로 올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연애 빼고 시작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소재와 사랑과 욕망에 관한 위트 넘치는 대사, 배우들의 신선한 케미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CJ ENM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