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SNS 안 하는 이유는…"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박정민이 소셜미디어(SNS)를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22일 넷플릭스 코리아는 유튜브를 통해 박정민의 키워드 인터뷰를 공개했다. 박정민은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에서 새진리회의 진실에 파고드는 방송국 PD 배영재 역을 맡았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지옥'은 사람들이 지옥에서 온 사자들에게 지옥행을 선고받는 혼란스러운 상황 속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과 종교단체 새진리회가 대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영화 '부산행', '반도'의 연상호 감독이 연출했다.

박정민은 "연상호 감독 상상력의 절정을 볼 수 있다"라며 "너무너무 좋아하고 배우를 아끼고 사랑해준다"라고 연 감독을 향한 진심어린 애정을 드러냈다.

'노력파 배우' 수식어를 두고는 "사실 엄청 좋아하는 말은 아니"라며 "노력하지 않고도 잘하는 배우가 되는 게 내 꿈이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SNS 계정을 개설 않는 것은 "밤에 술 먹고 라이브 방송 킬 것 같아 만들지 않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박정민은 넷플릭스 영화 '더 길티'를 가장 좋아한다며 "제이크 질렌할 배우가 한 시간 반 동안 혼자 끌고 나가는데 너무 멋졌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영상 캡처]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