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무릎 연골, 거의 없어"…직접 밝힌 '골때녀' 하차 이유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모델 한혜진이 '골때녀 시즌2' 하차를 알렸다.

한혜진은 24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마지막 경기 후 잘 지내고 있다. 게임을 이기는 것과 골을 넣어보는 게 올해 목표였는데 목표 달성을 했다"며 "매해 연말이 오면 한해 뭐했지? 지나간 시간을 돌아본다. 올해는 남다른 한해 같다. 해보지 않은 걸 시작했고 저와 동료들에게서 새로운 좋은 것들을 발견하는 남다른 한해로 기억할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한혜진은 "안타깝지만 저는 시즌2는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고 씁쓸하게 말했다. 그는 "제가 2006년도에 뉴욕에서 모델 활동하면서 크게 넘어진 적이 있다. 그 때 이후로 만성적인 고질병처럼 왼쪽 무릎 연골이 닳아 거의 없다. 평상시 생활에는 거의 문제가 없다. 웨이트도 무릎 과사용 동작들은 빼서 운동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한혜진은 "축구는 왼발로 제 체중을 계속 견뎌야 하고 생각보다 무릎에 무리가 가더라. 아이들과 훈련하는 게 무리일 수 있겠다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