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모, 80채 매물 봤는데 "♥라이머 '왜 이런 것 밖에' 타박"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안현모가 남편 라이머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했다.

28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가수 겸 배우 오종혁과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 박나래 그리고 통역사 안현모와 김숙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섰다.

이날 안현모는 뉴스 보도 형식을 취하며 "덕팀은 승리를 확신하는 분위기다. 경제부 기자 출신의 경력 인턴 코디를 새로 영입했기 때문이다"며 "특히 그는 최근 이사를 위해 80채에 달하는 매물을 직접 발품을 팔아 확인했을 정도로 넘치는 열정의 소유자인 것으로 알려져 상대편인 복팀을 잔뜩 긴장시키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박나래가 "진짜 80채를 보셨느냐"라고 놀라워하자 안현모는 "4개월 동안 80채를 직접 문을 열고 들어가서 물까지 틀어봤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안현모는 "제가 집을 한참 알아볼 때 '오늘은 이러이러한 걸 봤고, 이거는 어떠어떠한 조건이다'라고 브리핑을 하는 스타일이다"며 "그런데 계속 '구해줘! 홈즈'를 보면서 저렇게 좋은 집들이 저런 가격에 많은 왜 이런 것 밖에 못알아오냐고 하더라"고 남편 라이머에 대한 섭섭함을 드러냈다.

[사진 = MBC '구해줘! 홈즈' 방송 캡처]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