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데뷔 6주년 앞두고 첫 단독 콘서트 개최 [공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7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및 팬카페 등을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첫 콘서트 '더 브레이브걸스 쇼(THE BRAVE GIRLS SHOW)'의포스터를 게재하고 다가올 공연을 예고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콘서트는 오는 2022년 1월 15일 오후 5시와 16일 오후 4시, 총 2회에 걸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는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로 포스터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브레이브걸스는 우아한 드레스 자태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콘서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콘서트 '더 브레이브걸스 쇼'는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브레이브걸스가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역대 히트곡들은 물론 브레이브걸스의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까지 선보일 계획이다.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콘서트 티켓은 오는 13일 저녁 8시부터 14일까지 팬클럽 선예매, 15일 저녁 8시부터 일반 예매로 각각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