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과감하게 도전하고파, 늘 평탄할 순 없겠지만…" [화보]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자신의 가치관에 대해 언급했다.

매거진 데이즈드는 4일 지수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꾸뛰르를 콘셉트로 했으며, 지수는 7가지 무드로 변주한 매혹적인 뷰티 씬을 선보였다. 아이코닉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모던 레이디 룩에서부터 뉴트럴 톤의 프렌치 시크 룩, 고급스러운 꾸뛰르 터치가 느껴지는 클래식 룩 등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것.

지수는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새해를 맞이해 자신의 가치관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언제나처럼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어요. 늘 평탄할 수는 없겠지만 그럼에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할 거예요. 그리고 계속해서 나를 들여다보면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이룬 모든 것은 블링크의 전폭적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어요. 2022년에도 저와 함께 걸어가주셨으면 좋겠어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테니 우리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에는 꼭 더 자주 봐요. 사랑합니다"라며 팬클럽 '블링크'에 관한 감사함도 잊지 않았다.

한편 지수의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1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데이즈드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