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치지않아X스우파' 모니카→노제, 리더즈의 우당탕탕 시골 적응기…27일 첫방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케이블채널 tvN '해치지 않아'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아래 '스우파') 리더즈가 만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해치지 않아X스우파'에서는 '스우파' 리더즈 모니카·허니제이·아이키·리헤이·효진초이·가비·노제·리정이 '해치지 않아' 폐가 하우스에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리더즈 8인은 바쁘게 달려왔던 지난 6개월을 마무리한 뒤 잔뜩 설레는 마음을 안고 전라남도 고흥의 폐가 하우스로 떠났다.

이들이 머물게 될 폐가 하우스는 지난 여름 국가대표 빌런 3인방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피땀 흘려 가꿔둔 곳이다. 하지만 겨울나기 방한 작업부터 아궁이 불 때우기까지 결코 만만치 않은 노동 리스트가 리더즈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

당황도 잠시, 리더즈만의 포복절도 케미스트리가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가장 먼저 일을 찾아나서다가도 체력 방전으로 웃음을 주는 맏언니 모니카, 메인 셰프이자 '금손' 허니제이, 독보적 예능캐 아이키부터 다재다능 아기 고양이 노제, 리더즈 공인 금쪽이 리정까지 8인의 남다른 케미가 특별한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해치지 않아'의 찐팬이자 고흥에 완벽 적응한 '시골 덕후' 리헤이와 뜻밖의 화력 책임자 효진초이, 야무짐 최강자 가비가 반전 매력으로 큰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속 리더즈의 '고흥 패션'도 기대를 높인다. 어느새 고흥에 완벽 적응한 리더즈는 알록달록 겨울 패션으로 무장한 채 툇마루에 나란히 앉아있다. 이들 특유의 익살맞은 표정과 동작도 시선을 끈다. 리더 8인의 우당탕탕 겨울나기와 솔직담백한 2박 3일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해치지 않아X스우파'는 오는 27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레바논' 중계가 끝난 뒤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후 2월 3일부터는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