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 오늘(18일) 'B' 발매…핑크 스웨츠 타이틀곡 참여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뱀뱀이 두 번째 미니앨범 'B'를 발표한다.

18일 공개되는 뱀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는 다양한 색깔이 가득한, 신비롭고 변화무쌍항 뱀뱀만의 세상을 이야기한 앨범이다. 지난해 첫 솔로 미니앨범 '리본(riBBon)' 이후 7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발매했던 프리 싱글 '후 아 유(Who Are You)'를 통해 또 다른 자신의 존재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의 잠재된 가능성의 목소리가 커지며 모든 것이 달라진 뱀뱀이 진짜 자신만의 꿈과 색깔을 찾는 계기를 갖게 되는 스토리를 담았다.

타이틀곡인 '슬로우 모(Slow Mo)'에서는 자신 안에 있던 또 다른 나의 존재와 함께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어 가며 그 안에 천천히 녹아든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해외 가수 핑크 스웨츠(Pink Sweat$) 참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앨범 발매 전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그림자와 거울, 어안렌즈와 아크릴 구, 다양한 석상과 화려한 컬러의 퍼, 흘러내리는 페인팅 등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앨범의 스토리를 아트적으로 구현해 내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4년 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한 뱀뱀은 지난해 어비스컴퍼니에 새롭게 둥지를 틀고 K팝 솔로 가수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첫 미니앨범 '리본'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선보였다면, 두 번째 미니앨범인 'B'를 통해서는 다양한 매력과 명료해진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이며 성장형 가수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어비스컴퍼니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