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두 달만에 결혼 결심한 이유는"…하하 "영화네, 영화" ('돌싱포맨')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새신랑 장동민과 10년차 유부남 하하가 출격한다.

이날 돌싱포맨은 새신랑 장동민에게 어떻게 갑자기 결혼을 하게 된 거냐며 폭풍 질문을 던졌다. 이에 장동민은 아내와 운명적인 첫 만남부터 화끈한(?) 연애 스토리까지 공개해 돌싱포맨의 부러움을 샀다. 장동민의 깨 쏟아지는 러브스토리에 설렌 돌싱포맨은 급기야 상황극까지 펼치며 과몰입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특히, 장동민이 만난 지 2달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 순간을 밝히자 돌싱포맨과 하하는 “영화네, 영화”, “찢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잠시 후, “이거 얘기해야 하나”라며 망설이던 장동민은 방송 최초로 깜짝 놀랄만한 역대급 이야기를 공개 해 모두를 흥분의 도가니에 빠뜨렸다. 특히 절친 하하는 “나 눈물 날 거 같아”라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이후 새신랑 장동민이 아내와 시간 약속 문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자, 돌싱포맨은 열변을 토하며 각자의 노하우를 전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 10년차 하하는 장동민을 위해 부부싸움 할 때 ‘아내에게 덜 혼나는 방법’에 대한 강의도 펼쳤다. ‘아내 화를 풀리게 하는 비장의 전략’까지 공개했는데, 이를 본 돌싱포맨은 “대단하다 진짜”라며 두 손 두 발을 다 들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하하는 풋풋한 새신랑 장동민과 자유를 만끽하며 사는 돌싱포맨 중 누가 더 부럽냐는 질문에 1초의 고민도 없이 의외의(?) 답변을 내놓아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18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 = SBS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