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람팜팜' 트랙리스트 오픈…실력파 뮤지션 뭉쳤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이진아의 새 싱글 '람팜팜(Rum Pum Pum)'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람팜팜'을 비롯해 '먹고 싶은 것도 많아(Prod. DPR CREAM)', 'choco(Prod. DPR CREAM, Feat. SOLE)'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람팜팜'은 다양한 악기와의 조합이 특징인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적재의 기타 연주, 이진아 트리오, 10인조 스트링은 물론 이진아의 모교 서울예대 후배들로 구성된 합창단까지 모여 역대급 스케일로 큰 시너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수록곡 '먹고 싶은 것도 많아(Prod. DPR CREAM)'와 'choco(Prod. DPR CREAM / Feat. SOLE)'는 대세 프로듀서 DPR CREAM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이진아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choco'는 싱어송라이터 SOLE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두 아티스트의 감성 어린 목소리가 모여 따뜻하고 달콤한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진아의 새 싱글 '람팜팜'은 지난 2020년 9월 발표한 EP '캔디 피아니스트' 이후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오늘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이진아의 희망과 기쁨의 메시지를 오롯이 담았다.

'람팜팜'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안테나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