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엔하이픈, 아이유 제치고 1위 "상 기대 안했는데…엔진 감사해" [공합]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KBS 2TV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1월 셋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에는 아이유의 '겨울잠', 엔하이픈의 '블레스드-커스드(Blessed-Cursed)'가 이름을 올렸다.

모든 무대가 끝나고 점수 합산 결과가 공개됐다. 그 결과 엔하이픈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게 됐다.

엔하이픈은 "뮤직뱅크에서 상을 받게 해준 엔진(팬클럽) 여러분 감사하다. 이번 주가 마지막 활동주여서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상을 주셔서 놀랐다"는 소감을 전했다.

엔하이픈의 '블레스드-커스드'는 자신을 둘러싼 조건들과 세상들의 질서가 축복이 아니라 저주임을 깨달은 이들이 이것들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더 이상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드리핀, 엔하이픈, 하이키, 온리원오브, 피원하모니, 록킹돌, 트렌드지, 빅톤, 최예나, 김요한, 모모랜드, 문별, 뱀뱀 , 유주, 진진&라키, 쪼꼬미, 케플러, 프로미스나인, 휘인 등이 출연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