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지현우♥이세희, 아슬아슬 비밀연애 시작…윤진이 약혼남 혼외자 발각 [종합]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와 이세희가 아슬아슬한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이영국(지현우)과 박단단(이세희)은 비로소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이영국은 온몸이 꽁꽁 얼도록 기다리는 박단단을 차마 외면하지 못하고 포옹으로 화답했다. 그러면서 "우리 한 번 가봅시다. 우리 손 잡고 어디든 가봐요"라며 "늦게 와서 미안해요. 내가 박선생 좋아하는 게 자신없고 미안해서 그랬어요"라고 고백했다.

박단단은 이영국이 파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자신을 여자친구로 소개하기 어렵다고 하자 당분간 비밀 연애를 해보자 달랬고는 "대신 약속 하나만 해주세요. 서로 마음 변하지 않기"라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둘의 비밀 연애는 순탄치 않았다. 이영국은 감기에 걸린 박단단에게 약과 죽을 챙겨주려 여주댁(윤지숙)을 따돌렸으나 행복도 잠시 여주댁이 금세 돌아오면서 '멘붕'에 빠졌다. 이영국은 "어쩌지. 이러다 들키면 뭐라고 해"라며 안절부절못했다.

차연실(오현경)은 아들 박대범(안우연)이 이세련(윤진이)과 헤어졌다는 소식을 접한 뒤 "돈 많다고 사람 무시하고 대범이 가지고 논 거다"라며 분노를 터뜨렸다. 왕대란(차화연)은 "이제 우리 세련이의 지분을 좀 만져볼 수 있나?"라며 검은 속내를 드러냈다.

이기자(이휘향)는 왕대란의 금괴와 돈을 훔친 죄책감으로 악몽에 시달렸다. 결국 "아무래도 내 명에 못 살 것 같아"라며 식당을 팔 궁리를 했다.

조사라(박하나)는 진상구(전승빈)가 나타나 "내 아들 어쨌어. 그때 그 병원에서 내 아들 낳았잖아"라며 아들 이세종(서우진)의 존재를 찾자 "무슨 헛소리야!"라고 소리쳤고, 조사라의 휴대전화를 돌려주기 위해 나타난 차건(강은탁)은 진상구의 멱살을 잡으며 그를 말렸다.

조사라는 비밀을 알게된 차건에게 아들이 죽었다고 거짓말했다. 뿐만 아니라 "저 같은 여자 만나면 안 돼요. 그러니까 이제라도 저한테서 떠나세요. 도망가세요"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장미숙(임예진)은 이세련과 약혼한 오승호(한재석)에게 딸이 있단 사실을 알고 즉시 왕대란에게 알렸다. 오승호의 모친은 왕대란을 향해 "솔직히 말해서 세련이도 승호도 흠 있는 거 알고 간 거잖아요. 세련이 남자 있는 거 알고도 우린 눈 감아줬는데 이정도는 양해해줄 줄 알았는데 아닌가요?"라고 되레 당당하게 물었다. 하지만 왕대란은 장미숙에게 입을 다물라며 이세련과 오승호의 결혼을 강행하려 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