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지석진, 미모의 아내 사진 "유재석 소개+설득으로 결혼" [종합]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방송인 지석진이 돌싱들과의 토크로 웃음을 안겼다.

25일 밤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와 게스트 지석진, 현주엽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지석진은 "나도 솔직히 혼자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 안 해본 거 아니다. 안 해본 남편이 있을까?"라고 말해 돌싱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1999년 결혼한 지석진은 2002년생 아들을 두고 있다. 그는 돌싱 네 명에게 "만약 이혼한다면 재산 절반을 드리고 싶다"라며 진지한 재산 분할 상담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돌싱 4인방은 "그건 형의 생각이고 절반도 못 받을 수 있다. 청담동 집 팔아서 본 손해 생각하면…형한테 남는 건 뭔지 아냐. '런닝맨'이다"라는 공격을 날렸다. 앞서 지석진은 2016년 부동산값 폭등 직전 청담동 집을 팔았다며 "아내가 아직도 그 앞을 안 지나간다. 지금 세 배 정도 올랐다"라는 일화를 전한 바 있다.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서도 자세히 이야기했다. "소개팅으로 결혼했다"라는 지석진은 "유재석이 소개해줬다. 받기 싫다고 했었는데, 내가 혼자 있는 게 좀 그랬는지 계속 소개팅을 하라고 하더라"라며 주선자가 유재석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아내와) 단둘이 만나는 날이었다. 그때 나도 모르게 마음에 들었었나 보다. 기억해보니 백화점에 가서 내 옷을 샀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지석진은 처제와 탁재훈의 인연도 폭로했다. 그는 "네가 우리 처제한테 전화했었다. 처제가 너한테 형부가 나라고 얘기는 안 했다더라. 몇 년 된 이야기"라고 말했다. 즉석에서 처제와 전화 연결을 시도한 지석진은 소개팅 상대 순위를 매겨달라고 부탁했으나 "형부 근데 꼭 소개팅해야 해요?"라는 돌직구 답변으로 폭소가 이어졌다.

[사진 =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캡처]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